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 | 話題のタグを見る
東方神起 HUG
東方神起 HUG_a0008896_15036.jpg
하루만 니 방의 침대가 되고싶어 Oh Baby
一日だけ君の部屋のベッドになりたくて

더 따스히 포근히 내품에 감싸안고 재우고 싶어
もっと暖かく柔らかく僕の胸に抱いて寝かせたい

아주 작은 뒤척임도 너의 조그만 속삭임에 *
とっても小さな寝返りも君の小さなささやきに

난 꿈속에 괴물도 이겨내버릴텐데
僕は夢の中で怪物にも勝っちゃうのに

내가 없는 너의하루 어떻게 흘러가는건지
僕がいない君の一日どう流れていくのかな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난 너무나 궁금한데(궁금해)
僕をどれくらい愛してるか 僕はすごく気がかりさ

너의 작은 서랍속에 일기장이 되고싶어
君の小さな引き出しの中でダイアリーになりたくて

알수없는 너의 그 비밀도 내 맘속에 담아둘래
知ることのできない君の秘密も僕の心の中に入れておくからね

너 몰래
こっそりと

하루만 너의 고양이가 되고싶어 Oh Baby
一日だけ君のネコになりたい

니가주는 맛있는 우유와 부드러운 니 품안에서
君がくれる美味しい牛乳と柔らかな君の胸の中で

움직이는 장난에도(장난에도)
動くのはいたずらでも

너의 귀여운 입맞춤에 나도 몰래 질투를 느끼고 있었나봐
君の可愛いらしいキスに僕も知らずに嫉妬を感じているみたいさ

내마음이 이런거야 너 밖엔 볼수 없는 거지
僕の心はこうなのさ 君しか見られないのさ

누구를 봐도 어디 있어도 난 너만 바라보잖아(보잖아)
誰かを見てもどこにいても 僕は君だけ見つめるのさ

단 하루만 아주 친한 너의 애인이 되고 싶어
ただ一日だけとても親しい君の恋人になりたいよ

너의 자랑도 때론 투정도 다 들을수 있을텐데
君の自慢も 時にはわがままもすべて聞けるから

널 위해
君のために

In My Heart In My Soul

나에게 사랑이란 아직 어색하지만 이세상 모든걸
僕に 愛なんてまだぎこちないけどこの世の全て

너에게 주고싶어 꿈에서라도
君に捧げたい 夢でも

내마음이 이런거야 지켜볼수만 있어도
僕の心はこうなのさ ただ見守っていても

너무 감사해 많이 행복해(행복해)
とてもありがたくてすごく幸せさ

나 조금은 부족해도(부족해도) 언제까지 너의 곁에(니곁에)
僕は少し不足だけど     いつまでも君のそばで

연인으로 있고 싶어
恋人でいたい

너를 내품에 안은채 굳어버렸으면 싶어
君を僕の胸に抱いたまま固められたらなぁ

영원히
永遠に


뒤척이다: 누운 몸을 이리저리 굴리다
       横たわった体をあちらこちらに転がす
by kachu2004 | 2004-03-13 12:03


<< ぴ 「中国大陸を僕の胸に・・・」 クォンサンウ >>